맛집

모란문 분위기 좋은 감성술집,ㅁㅜㄴ

파스텔리 2023. 5. 20. 08:40
728x90

 

 

 

 

 

 

안녕하세요

 

불금을 즐기기 위해 모란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

 

 

 

 

역시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모란문은 지하에 있답니다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음

웨이팅 걸어놓고 다른곳 이곳저곳 갔다와서

딱 맞춰 들어갔답니당

 

 

 

 

 

깜박하고 내부를 찍지 못했지만 ㅠㅠ

강아지들이 가득가득한 곳이였어요 ㅋㅋㅋ

귀욤쓰하답니다

전 간만에 얼그레이 하이볼을 시키공

자몽하이볼, 체리에이드 순으로 주문

 

 

 

 

 

 

바지락 술찜

국물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사실 배가 너무 고팠어서 거의 흡입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골레 국물느낌

 

 

728x90

 

 

 

 

 

두번째로 시킨 로제파스타

정말 맛나보이쥬?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사진고자의 하찮은 항공샷...ㅋㅋㅋㅋㅋ

바지락 술찜은 면추가 하니까

봉골레파스타처럼 나오더라구용

그것도 너무 맛있었구

 

감자튀김도 시켰는데 순삭했습니다

먹으러 온 거 아니냐며

 

넘 즐거운 시간이였구

분위기 너무 좋아서 인기가 왜 많은지 알겠더라구용

나중에 또 가고싶네영~!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