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성남동 하랑

파스텔리 2023. 5. 21. 15:49
728x90

 

 

 

 

 

 

간만에

성남동에 놀러갔어요

어디갈까 하다가 하랑에 갔답니다

 

 

 

 

 

연휴때였는데

비가 정말 많이 왔었답니다 ㅠㅠ

간판도 하랑`

 

 

 

 

 

 

친구는 복숭아하이볼 저는 유자하이볼로

둘다 괜찮았는데

유자맛이 더 맛있었어용

 

 

728x90

 

 

 

 

 

 

하랑 한우마끼를 시켜봤어요

이걸 젤 많이 시키는 것 같아서 요걸루 시켜봤는데

맛은 나쁘진 않았지만

좀 짜더라구요

괜히 마요네즈에 더 찍어 먹음 ㅋㅋㅋㅋ

 

 

 

 

 

 

하이볼 너무 들이켜버려서 또시킨 

딸기하이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유자가 더 존맛

 

 

 

 

 

안주가 더필요해서 깐풍두부를 시켰는데,,,,

솔직히 전 메뉴를 다 먹어본건 아니고

오코노모야끼같은건 맛있다고 하니...

하지만 음식이 대체적으로 짠거같더라구요

두부라 괜찮을줄 알았는데 짜가지구...

좀 먹다가 남겼네요

 

 

인기 많고 핫한 술집인 것은 맞지만

술맛도 맛있었구요

음식만 조금 덜짜게 하면 좋을 것 같았어용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