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아쿠아맨2, 아쿠아맨과 로스트킹덤

파스텔리 2024. 1. 2. 00:31
728x90

 

 

 

 

 

 

 

 

아쿠아맨2 또 보러

롯네시네마 도착

아마도 이게 마지막일지 모르는...

아쿠아맨 ㅠㅠ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너무 예쁜 트리~

하 카메라가 오래돼서

빛번짐이 점점 심해지다보니

요즘 사진 찍을 맛이 안나네요

 

 

 

 

 

 

 

 

메라는

엠버허드의 사생활 문제로

포스터에도 등장하지 않음...

 

 

 

 

 

 

 

 

이번 영화는 두 형제의

브로맨스가 주를 이뤘어요

평이 그닥 좋진 않은데

저는 나름 재밌게 봤거든요 ㅋㅋㅋ

물속 세계 구경하는게 너무 즐거움

 

 

 

 

 

 

 

 

아쿠아맨의 시그니처 포즈랄까 ㅋㅋㅋ

사실 좀 답답한건

저 삼지창으로 뭔가 더 멋진걸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주구장창 창싸움만ㅠ

 

파리같은 헬맷쓰고 나오는

악역은 또 나오구욥

 

말도많고 탈도 많지만

엠버허드가 나올때

확실히 분위기가

환기가 된달까 ㅋㅋㅋㅋㅋㅋㅋ

메라의 능력도 그렇고 (미모도)

(^///^)

아쿠아맨과의 케미도 좋았는데

이렇게 마지막이 되어버린건 좀 아쉽네요

 

그래도 생각보다는 메라의 분량이 있습니다

개인차에따라 다를수도 있겠지만

전 거의 통편집 될줄 알았거든요 ㅋㅋㅋㅋ

 

 

제이슨모모아도 좋은뎅 ㅠ

생각보단 재밌게 봤구요

킬링타임용으론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