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울산 동구 대왕암 CGV 블루스퀘어점 / 해적2 / 리클라이너 좌석

파스텔리 2022. 2. 3. 18:08
728x90

 

 

 

 

 

안녕하세요

설을 맞이하여 울산에 갔다왔어요

친구가 해적2 예매했다고 해서 따라갔다왔쥬 ㅋㅋㅋ

동구에도 대왕암쪽에 CGV가 새로 생겼거든요

심지어 오픈한 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곳!!

 

 

 

룰루~

한번 들어가 볼까용?

일산지 대왕암이랑 가까워서 나름 위치를 잘 잡은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5층으로 올라가봅니다

6층엔 키즈관이 따로 있더라구요

애들만 볼 수 있는 곳인가봐요 와우

 

 

 

 

아담한 크기의 내부모습

앉을 곳도 많고 새로 생긴 곳이라 쾌적하고 좋았어요

 

 

 

 

 

 

팝콘 먹고싶었는데 카라멜이랑 치즈가 다 떨어졌다고해서

그냥 음료만 시켰어요 어짜피 안에선 못먹으니까 포기하자며 ㅋㅋㅋㅋ

그래도 허전한 이마음

 

 

 

 

결국 시그니처 카라멜&치즈 팝콘을 사옴 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져가서 먹기루~

다음날 잊고 있다가 생각나서 바로 뜯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기다리다 해적2보러 영화관 들어갔는데

아니 웬걸?ㅋㅋㅋㅋ

친구가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예매해뒀더라구요 ㅋㅋㅋㅋ

옴모얘봐라

둘이서 촌년같이 올렸다 내렸다 함ㅋㅋㅋㅋ

건방진 저 족발들을 보세요

 

관객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꽤 많았어요

해적2

광수 미쳤음 ㅋㅋㅋㅋ너무 웃겨

물반 토반의 연기 아주 잘 봤습니다ㅋㅋㅋㅋ

킬링타임용으론 괜찮아요

별로라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물 속 cg들이 나름 볼 만하더라구요 ㅎㅎ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