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상봉 CGV 모비우스 4DX 관람후기, 스포❌

파스텔리 2022. 4. 4. 14:07
728x90

 

 

 

 

 

주말에 조조로 모비우스를 보고왔어요

베놈 제작진들이 만들었다길래 살짝 걱정되긴 했지만

그래도 간만에 영화라 매우 들떴음

 

 

 

 

아침이라 정신좀 차리자며 커피 하나씩 사서 4DX관으로 향했어요💕

 

 

 

 

정말 오랜만인 4DX입니다 ㅋㅋㅋㅋ

모비우스가 많이 날기도 하고 해서

놀이기구 타는 것처럼 재밌긴 했는데

바람이 너무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저랑 추위에 떨다 나왔네요

패딩입고 봐야할 듯

 

 

출처:CGV

 

자레드레토가 연기하는 모비우스

희귀혈액병을 앓고 있지만

천재적인 머리로 의학계에 한 획을 그은 인물로 나옵니다

박쥐를 이용해서 치료제 만드는 것에 성공을 했지만

박쥐처럼 흡혈을 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인생이 되어버린것이죠

 

 

출처:CGV

 

처음 변화를 겪고 폭주하는 모비우스

물론 아플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몸이 좋아지죠

단, 흡혈은 필수 ㅋㅋㅋ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친구도 이 치료제의 존재를 알게되면서

본격 이야기가 시작되요

 

스토리는 심플

좀 아쉬운 부분들도 있지만

아무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같구요

속도감이 느껴지는 연출이 좋았어요

모비우스 긴머리 휘날리며 싸우는게 참

갠쥐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자레드레토가

프렌즈 모니카랑 너무 닮은거 같다는 생각을...ㅋㅋㅋㅋ

영화보는 내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