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CGV울산삼산 골드클래스 / 샹치 텐 링즈의 전설 보고 옴!

파스텔리 2021. 9. 6. 10:42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 주에 친구가 샹치 보고 싶다고 해서

콜 하고 함께 보고왔어용~

 

친구가 저 셤 끝난 기념으로

골드 클래스로 예매를 했더라구요 ㅠㅠ

항상 고맙고 미안하네용

 

그래서 처음 가본 골드 클래스!!!

 

 

 

 

맨날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구경만 하고 지나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갈 일이 없을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조로 보러오기도 했고

요새 코로롱 때문도 있겠죠?

정말 운좋게 저희 둘만 보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좌석도 엄청 좋쥬???

블랙의 위엄이랄까

 

 

 

 

슬리퍼랑 물티슈도 줫는데 슬리퍼는

신어만 보고 바로 벗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오렌지 주스랑 물 둘 중에 하나 골라야하는데

오렌지 주스로 겟

 

하지만 커피를 사왔던 터라 ㅋㅋㅋ

주스는 안먹고 가져왔어요 ㅋㄷ

 

 

 

 

 

요 리모컨으로 의자를 내가 편한 느낌으로 맞춰서 조절할 수 있어요

집에서 보는 너낌으로ㅋㅋㅋㅋ

의자도 크고 해서 맘대로 앉기 너무 좋았음

 

둘만 보고 있어서

웃고 떠들면서 잘 보고 나왔네요 ㅋㅋㅋ

 

 

 

 

사실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엄청 재밌게 봤어요

내가 좋아하는 양조위랑 양자경언니 나와서 더 좋았어요

세월은 흘렀지만 여전히 멋있었어요

 

눈이 즐겁고 용이 짱멋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업스퀘어 1층에서 각자 집게도 사서 나옴 ㅋㅋㅋ

아주 즐거운 하루였답니당 ㅋㄷ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