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후기, 대만 영화 (스포❌)

파스텔리 2022. 2. 11. 13:19
728x90

 

 

 

 

 

 

 

안녕하세요

 

 

CGV앱에서 스피드 쿠폰 이벤트로

10000원 할인받아 보게 된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대만영화입니다

 


 

출처:CGV

 

 

대만 청춘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두 배우가 익숙하실 것 같아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의 남자주인공 가진동

"나의 소녀시대" 의 여자주인공 송운화

둘 다 연기도 잘하고 선남선녀라 살짝 기대를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51289

 

 

 

 

요렇게 요즘 CGV에서 오후3시쯤

스피트 쿠폰 이벤트를 자주 진행해요

영화값도 비싼데 저렴하게 볼 수 있어서 좋음

 

 

출처:CGV

 

 

이 두 소꿉친구

남자아이가 여자아이에게 한눈에 반해서 음청시리 따라댕깁니다 ㅋㅋㅋ

하지만 인생사 자신의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잖아요?

가진동이 벼락에 맞아 죽으면서 본격적인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출처:CGV

 

 

핑크핑크한 머리의 이 여자분도 빠질 수 없는 중요 캐릭터쥬

사실 이 둘은 저승에서 만난 파트너

환생을 하기 위해서는 월화노인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빨간 실로 커플을 맺어주는 일입니다

 

 

출처:CGV

 

월화노인 업무를 하면서 다시 만나게 된 그의 LOVE...

 

 

저는 사실 영화를 보기 전에는

제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대만 청춘물인줄 알았는데

살짝 공포 + 판타지 요소들과 합쳐진

좀 짬뽕적인 요소가 강한ㅋㅋㅋㅋㅋ 그런 영화였어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정말 재미있게 봤구요

희노애락을 다방면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ㅋㅋㅋ

감독이 반교를 만든 감독이더라구요

반교 오리지널이 원래 게임이잖아요?

그 게임회사에서 나온 게임들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런 분위기가 나서 좀 신기하기도 했어요

 

 

여튼 짧은 제 감상평은

달빛천사 + 신과함께 + 오싹한 연애 + 대만 청춘물 + 불교윤회

이런 느낌이였달까...ㅋ

 

 

그래도 전 추천하구요

삼천원에 아주 만족스런 영화였네요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