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중랑역 주차장 포차

파스텔리 2024. 1. 4. 01:41
728x90

 

 

 

 

 

 

 

 

 

원래는 다운이네 포찬가

거길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장 포차로 들어갔어용

 

 

 

 

 

 

 

여기도 몇자리 없어서

구석에 한자리 남은곳 겟!

 

 

 

 

 

 

 

 

흥분을 가라앉히고

찰칵 찍어봅니당

매운게 땡겨서

불돼지꼬리 족발을 시켰어용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술안주로 굳굳

☆*: .。. o(≧▽≦)o .。.:*☆

 

 

 

 

 

 

 

 

여기 오뎅탕도 완전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집 잘하네...

사장님이 서비스로 콜라도 주심👌

 

 

흡입하고

 

 

 

 

 

 

왕가탕후루 산타도 먹어보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살아있어서 귀여웠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