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게이트 나인 현대백화점판교점

파스텔리 2024. 1. 8. 20:36
728x90

 

 

 

 

 

 

 

 

원래는 다른 곳을 가려고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그나마 조금 기다릴수 있고

베트남음식이라

게이트나인에 갔어요

 

 

 

 

 

 

 

 

하 빛번짐 ..어쩔거냐며

그래도 여긴 조금 기다리다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보고 좀 고민하다가

그냥 무난하게

베트남 쌀국수 시키기로 ㅋㅋㅋ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려봅니다~

 

 

 

 

 

 

 

 

나시고랭도 시켰음

짭쪼름 하니 손이 계속 가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먹어주다가

목좀 축여주기위해 베트남 쌀국수

국물 호로록

배도 고팠고

아주 흡입을 했더라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