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남 남한산성입구역 맛집 춘향

파스텔리 2024. 1. 17. 22:19
728x90

 

 

 

 

 

 

 

겨울이라 그런지

몸이 쇠약

몸보신을 해줘야 겠다고 생각하던

찰나

아는사람만 안다는

"맛집춘향"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저희는 전복삼계탕으로 주문

오리백숙도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낙지비빔밥도 팔고

메뉴 은근 다양

 

 

 

 

 

 

 

 

금요일 점심 조금 지나서 방문했었는데

생각보다 널널했어요

원래는 바글바글 하다더라구요

 

 

 

 

 

 

 

 

반찬맛집...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엄마의 손길을 느껴봤네요 

 

 

 

 

 

 

 

 

보글보글

뜨끈한게

국물도 진짜 맛있었음 ㅠㅠ

안에 인삼도 들어있고

몸보신을 위해 야무지게 다먹기

전복도 챱챱

 

 

추운겨울 몸도 녹일겸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