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태원 맛집 트로이카 , 러시아 음식

파스텔리 2024. 1. 20. 21:29
728x90

 

 

 

 

 

이태원 근처에 놀러갔다가

러시아 음식에 도전하기루!

저번에 보르쉬를 먹어봤었는데

너무 맛있길래

러시아 음식이 궁금해지더라구용!

 

 

 

 

 

 

 

러시아 현지인 분이 직접 서빙해주시고

엄청 친절하세요!!

인테리어도 러시아 느낌 낭낭~

 

 

 

 

 

 

 

 

이날 삘받아서 메뉴판도 찍어봄

ㅋㅋㅋㅋㅋㅋ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보르쉬, 쿠르닉, 르브카 포 짜르스키, 모르스2개

요래 시켰어요

예전에 개콘에서 스키스키~하던

발레리노들이 생각나네욤ㅎ

 

 

728x90

 

 

 

 

 

 

너무 맛있었던 보르쉬!

추운날에 딱인 것 같아요

국물 맛도 너무 맛있고 안에 고기도 꿀맛!

토마토 스프가 이렇게 맛날일인지 ㅋㅋㅋ

 

 

 

 

 

 

 

 

러시아 전통파이라는

쿠르닉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다 맛있데 무슨

겉은 바삭한데 안에 내용물들도 맛있고

굳굳

 

 

 

 

 

 

 

 

치즈와 대구, 감자로 요리한

르브카 포 짜르스키

이것도 흡입했네요

음식들이 대체로 부담가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아 음료도시킴

 

 

 

모르스(크랜베리)

러시아 국민 과일주스래요

얼음 동동 떠있는게 넘 귀엽네요

오미자맛?ㅋㅋ

 

 

 

나중에 또 가야지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