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자 영미오리탕, 성시경 맛집

파스텔리 2023. 12. 17. 12:57
728x90

 

 

 

 

 

 

 

날이 쌀쌀해지면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다시 방문한

군자

"영미오리탕"

4시 반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거의 다 차있었어요 ㄷㄷㄷ

예약석 있는거 보니 예약도 가능한듯?

 

 

 

 

 

 

 

싱싱한 미나리와

팔팔끓는 저 국물이보이시나유

 

 

 

 

 

 

 

 

둘이라 반마리로 주문

탕만먹어봤는데

옆테이블은 생로스 시켜먹고있던데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ㅋㅋㅋ

 

 

 

 

 

 

 

 

밑반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728x90

 

 

 

 

 

 

 

 

다리는 사랑...❤️

일단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간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갑니당

 

 

 

 

 

 

 

 

육수가 졸았다 싶으면

이모님이와서 부어주고가세용

역시..

시경오빠의 맛집은

쵝오

먹을텐데 인정입니다 ㅋㅋㅋㅋ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