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삼산카페 드리키 / DRIKY / 아이스크림라떼

파스텔리 2022. 10. 15. 13:21
728x90

 

 

 

 

 

 

밀린 카페탐방기

 

울산 삼산카페

"드리키"

 

 

 

 

 

밥먹고

후식타임~

드리키라는 카페로 향했어요

( ͡°( ͡° ͜ʖ( ͡° ͜ʖ ͡°)ʖ ͡°) ͡°)

 

 

 

 

 

벽돌느낌의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통통튀는 듯한 느낌이

아주 맘에 듭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봅니다

하 사진 겁나 대충찍었네요

😢

 

 

 

 

 

하 너무 ㅋㅋㅋㅋㅋㅋ

대충적는 느낌이지만 ㅋㅋㅋ

사진찍은 것도 별로 없곸ㅋㅋㅋ

그래도 저 아이스크림 라떼

짱맛있었음

완전 추천합니당

아이스크림도 하겐다즈여서

엄청 맛있었어요ㅠㅠㅠ

또 먹고 싶다~

 

다들 아이스크림라떼에 반했답니다

👏👏👏👏👏👏👏

 

 

 

위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