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공업탑 카페 월간마당, 공리단길

파스텔리 2022. 10. 23. 14:09
728x90

 

 

 

 

 

 

오랜만에 공업탑 근처에 갔다가

월간마당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간판부터 눈에 뛰었어요 ㅋㅋㅋ

😁

 

 

 

 

 

 

돌들과 거울이 반겨주는 마당

 

 

 

 

 

 

레트로한 느낌의 인테리어

마침 손님이 없길래

폭풍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엑설런트 초코라떼와 소금라떼 주문

뭔가 아인슈페너 느낌의 음료들 ㅋㅋㅋ

맛은 무난했어요

 

 

 

 

 

 

소금라떼 짭쪼름하니 맛나더라구요ㅋㅋㅋ

분위기도 조용하고

수다 잔뜩 떨다가 갔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