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설록티하우스 1979

파스텔리 2023. 7. 2. 19:59
728x90

 

 

 

 

 

 

핫한 용리단길 구경을 마치고...

용리단길 정말 사람많고 웬만한 카페는

웨이팅 없이는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

날도 덥고 돌아다니기도 힘들고...

 

 

아모레퍼시픽 본사건물에 오설록이 있길래 

무작정 향했죠

 

 

오설록 카페가 두군데가 있엇는데

더 좋아보이는 오설록 1979로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니 다들

에프터눈티 코스로 예약해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자리가 없나 했더니 그냥 차도

시킬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착석

 

 

 

 

 

 

처음엔 바 자리에 앉았어요 ㅋㅋㅋㅋ

전통적인 느낌 낭낭하쥬

오설록 답게 차 고르기 전에 향을 맡아볼 수 잇더라구요

 

 

 

 

 

 

저의 선택은 모로칸 민트!

떡도 같이 나오는데 너무 이뿌죠?

맛있어서 순삭

다른분들 에프터눈티보니까 이쁘더라구요...ㅋㅋㅋ

연인들 오기 딱인거 같단 생각

 

 

 

 

 

친구는

단거먹고 싶대서 ㅋㅋㅋㅋ

제주 한라봉 스윗 삼다연을 시켰어용

맛있더라구요!!

 

 

 

 

 

 

녹차 아이스크림도 주문!!!

원래 녹차아이스크림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2시간으로 이용이 제한되었던거 같네요

여튼 수다떨고 있다가 자리가 비어서

좀 저 편한곳으로 옮겨주더라구요 ㅋㄷ

직원분들도 느긋하고 

새삼 느긋해지는 기분 ㅋㅋㅋㅋ

 

 

나중엔 예약하고 에프터눈티도 체험해 보고 싶군요 

(❁´◡`❁)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