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티드 강남 카카오

파스텔리 2023. 8. 20. 12:28
728x90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구경갔다가

위층에 노티드가 있다는 걸 알고 바로 올라가봤네요

 

 

 

 

 

맛난게 너무 많아보이쥬...?

정말 뭘 골라야 할지 많이 고민했어용

 

 

 

 

 

진동벨도 너무 귀엽쥬?

한 3시쯤 방문했던거 같은데

나중엔 줄서있더라구요

 

 

 

 

 

 

햇살이 참 예뻤던,,,

하지만 더워서 테라스는 엄두도 못내쥬...

 

 

 

 

 

 

클래식 바닐라 도넛, 뉴욕버터 밀크스콘을 주문!

노티드 처음 먹어봤는데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갠적으로 스콘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았네용 ㅋㅋㅋㅋㅋ

 

 

 

 

접시도 너무 귀엽네요

하나 사고싶...

 

 

여튼 즐거운 카페 나들이였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