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익선동 청수당

파스텔리 2022. 8. 31. 16:20
728x90

 

 

 

 

 

 

 

 

요즘 자연자연한 분위기의

카페가 좋다며

뒤져보다가 찾게된

 

청수당

 

 

익선동으로 향했습니다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왔는데도

밖에 사람이 너무 많길래

아 못가려나 하면서

절망살짝 하려하는데 ㅋㅋㅋㅋ

맞은편 온천집이라는 식당줄이였어요

하지만 청수동도 이미 손님들이 차기 시작

 

 

 

 

 

 

겉모습도 찍고 싶었는데

건진건 이 돌다리뿐

( ̄y▽, ̄)╭ 

 

 

 

 

 

 

분위기 너무 좋죠 ㅠㅠ

자연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이끼테이블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ㅋㅋ

 

 

 

 

 

 

녹차 안좋아하긴 하는데

저는 말차 크림 우유,

친구는 스톤 드립 계란커피로 주문

카스텔라도 주문했는데

이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했음

음료들이

이끼들과 너무 잘어울리네요

 

 

 

 

 

 

오리지널 수플레 카스텔라

가격은 16,000원

음료도 싼가격은 아니였어요

자리값이죠..뭐..ㅎ

 

진짜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달달하고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하지만 다 먹지는 못했어요 

너무 달아서 그런지

딱4분의1정도만 먹으니

적당했음..ㅋㅋㅋ

 

 

그래도 분위기 너무 좋고

폭풍 사진 찍다가 나왔답니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