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촌 놋그릇 가지런히,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파스텔리 2022. 5. 19. 22:16
728x90

 

 

 

 

 

바람은 시원했지만

역시 여름이 다가오는지라 덥더라구요

시원한 냉면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팥빙수 먹고싶대서

"놋그릇 가지런히"로 향했어용

 

 

 

 

카페는 1층인데 2층인 줄 알고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옴 ㅋㅋㅋㅋㅋㅋ

2층도 공방?을 하시는지 문너머로 봤지만 멋지더라구요

 

 

 

 

주문부터 먼저 하는데 진짜 가지런히 진열되어있는 놋그릇들

너무 멋지더라구용

갠G가 난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ƪ(˘⌣˘)ʃ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아용

팥빙수랑 커피를 주문했어요

카페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팥빙수는 1인분이지만 둘이먹어도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놋그릇에 나와서 더 믓찜😘

 

 

 

 

커피도 진짜 맛있었어요!!!

둘 다 더워서 드링킹

맛나는 팥빙수도 먹으며 수다떨다보니 시간도 금방가더라구요

 

 

 

 

맛있는건 한번 더 ㅋㅋㅋㅋ

저 미숫가루?인지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한층 더해지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놋쇠로 된 스푼 뒤에는 만드신 분 성함이 적혀있더라구요!!

경남무형문화재 ㄷㄷㄷㄷ

 

간만에 나와서 카페도 가니 기분이 좋더라구용ㅎㅎ

근처에 가게되면 또 가고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