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타벅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밸런타인데이MD

파스텔리 2022. 2. 6. 12:34
728x90

 

 

 

 

 

안녕하세요

 

집에만 있기 찌뿌둥하기도 하고 해서

간만에 스타벅스에 가기로!!

꼬우~

 

 

 

 

스타벅스 가락본동점으로 고고싱

사실 사람이 많을 줄 몰랐는데 많더라구요

그래 주말이였지...

 

 

 

 

밸런타인데이라고 새로운 MD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아주 파스텔 색감이 화사하네요😘

 

 

 

 

하트 손잡이 머그 귀엽네용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어요

곰돌이인형도 좀 탐나더이다

 

 

 

 

전 요 투명한 느낌의 컵앤소서가 맘에 드네요

여름에 출시해도 될 법한 디자인이지 않나용?ㅋㅋ

 

 

 

 

스벅 신메뉴인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입니다

보는 재미가 쏠쏠한 메뉴

사실 신메뉴 출시된 것도 몰랐답니다 ㅋㅋㅋ

매장가서 메뉴판보고 예뻐서 그냥 시켜봤어요

2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 별3개 추가 적립된다고 해요 👏👏

 

 

 

 

섞여도 이쁩니다 ㅋㅋㅋ

갬성음료랄까

맛은 뭔가 익숙한 맛이긴 해요

뭔가 사먹는 캔음료 느낌이긴 한데... ㅋㅋㅋㅋ

커피 드시기 싫고 시원한거 드시고 싶으면

이 메뉴 괜찮은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