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동구 컴포즈커피 울산서부점

파스텔리 2021. 11. 25. 10:58
728x90

 

 

 

 

최근에 동구 백화점 맞은편에

컴포즈커피가 생겼어요

안 가볼 수 없쥬?

 

 

 

 

새로 생긴 곳이라 매장이 깔끔했어용~

손님도 많더라구요

낮에 엄청 바빠보였어요

 

 

 

 

앉아서 음료를 기다리는 중~

커피밀크쉐이크를 시켰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많았어요

우리나라야 커피값이 너무 비싸니까..ㅋㅋㅋ

요샌 이렇게 가성비 좋은 곳이

많이 생겨서 좋아용

 

 

 

 

맛있었는데,,, 먹다가 찍어서

넘 지저분하네요 ㅋㅋ

 

 

 

 

민트초코오레오프라페

전 민초단이거든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음 ㅋㅋㅋ

데코도 완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백화점 근처나

현대예술관 근처에 갈 일 있으면

여기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

 

 

위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