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동구 일산지카페 인얼스커피 , IN EARTH COFFEE

파스텔리 2021. 11. 23. 10:38
728x90

 

 

 

안녕하세요

간만에 쭈꾸미를 먹고

못다한 수다를 떨러

카페에 다녀왔어요

 

 

 

믓진 건물이랍니다

건물 앞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뒤에 싱물원카페있네요...

 

 

 

 

입구입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엄청 널찍함

이때만 해도 사람이 별로없었는데

나중에 다참..ㅋㅋㅋ

인기 많더라구요~

 

 

 

 

디저트

빵종류도 많았고

냄새도 너무 좋았는데

배가 불러서 

그냥 음료만 먹기로 했어요

 

 

 

 

아메리카노 2개 시켜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당~

원두 종류도 두가지였는데

뭐 난 잘 모르니까

산미 약한걸루 시킨다고

HOUSE로 골랐는데

이것도 꽤 산미가 있었어요

잘못 고른걸까요?ㅋㅋㅋ

 

 

 

 

2층도 인테리어가 참 좋음

앞엔 바다뷰

그 자리들은 커플들이 앉아있더라구요 ^^*

 

 

 

 

데이트하기 딱이네용~

 

 

 

 

아메리카노 잘 먹고 갑니당

화장실도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음

왜 인기 많은 지 알겠네용 ㅋㅋㅋ

애기들 데리고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위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