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성대 조개구이 "시소" 대연동 맛집

파스텔리 2023. 10. 22. 12:06
728x90

 

 

 

 

 

 

10월 초에 다녀온

경성대 조개구이 맛집

시소

 

 

 

 

 

 

외관은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ㅋㅋㅋ

날이 좀 쌀쌀해지니까

조개구이가 생각이 나더라구욧 ㅎㅎㅎ

매장이 엄청 컸어요

2층,3층 나눠져있었어요

2층은 조개구이가 주인거 같고

3층은 캠핑장같이 꾸며두신것 같았는데

찜?위주라고 했던것 같네요

 

 

 

 

 

 

테블릿으로 주문하고

기다리면 숯을 넣어주심

사실 뭐 시켰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아마도

모둠구이 중을 시켰던 것 같아요 ㅎㅎㅎ

 

 

 

 

 

 

배고픔을 견디며 기다리고 있으면

홍합탕이 먼저 나옵니다

바로 퍼먹기^^*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계란찜도 맛있었어용 ㅋㅋ

버터랑 치즈양도 정말 푸짐했어요

 

 

 

728x90

 

 

 

 

 

 

기다리던 조개들의 자태

너무 맛있겠쥬?

 

 

 

 

 

 

가리비 넘 맛나구요 ㅠㅠ

버터랑 치즈 청양고추 솔솔 뿌려서 먹으면

꿀맛

😘😘😘

 

 

 

 

 

 

조개입이 안벌어지는게 한두개정도 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용ㅎㅎ

널찍하니 술한잔 하면서 조개구이 먹기 딱이였답니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