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주전 맛집 정쉐프

파스텔리 2023. 10. 14. 23:25
728x90

 

 

 

 

 

 

주전에 바람 쐬러 갔다가

마침 점심도 먹어야 겠고 눈앞에 보이던

"정쉐프"

주전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답니다

 

 

 

 

 

이날 날씨도 무척 좋았었네요 ㅎㅎ

함박,돈까스, 파스타를 주력으로 하는 곳!

 

 

 

 

 

바다뷰를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답니당

가게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돈까스랑 한우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식전빵과 샐러드 스프를 주는데

스프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식전빵도 맛있었어요

기대감 증폭

 

 

 

 

 

 

먼저 나온 돈까스

소스도 맛있고 잘 잘리고 맛있었어용!

돈까쓰 맛집 인정

 

 

 

 

 

조금 기다리니 바로 나온

한우 함박스테이크!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것 같았어요

다른 메뉴도 궁금해 지더라구요 ㅎㅎ

 

 

다먹고 가려는데

후식이 나온대서 ㅋㅋㅋ

주스랑 커피 고를 수 있엇던것 같아요

전 살짝쿵 느끼했기에

아아로 주문했죵

 

 

 

 

 

주전에도 이런곳이 생기고 너무 좋네요 ㅎㅎ

나중에 또 가고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