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롯데백화점 본점, 호우섬 홍콩요리

파스텔리 2023. 8. 29. 20:15
728x90

 

 

 

 

 

그라운드시소에서 전시 구경하구

롯데백화점 14층으로 향했어용 ㅋㅋㅋ

우리의 목적지

호우섬!

 

 

 

 

 

웨이팅 있을까봐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유롭게 입장했어요

 

 

 

 

 

 

해외여행은 못가지만.. 이렇게라도 ㅋㅋㅋㅋ

홍콩을 느껴보아요

 

 

 

 

 

 

둘다 고수는 못먹어서

고수는 빼고 시킨

맑은 우육탕면!

ᓚᘏᗢ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도 계속 퍼먹게 되고 ㅋㅋㅋㅋ

소고기가 아주 부드러웠음!!

 

 

 

 

 

 

호우섬의 대표요리 같았던

블랙 하가우

안에 새우가 진짜 탱글하게 푸짐하니 들어있었어요

일반 하가우보다 좀더 고소한 느낌?

 

 

 

 

 

 

밥도 좀 먹고싶었기에..

뽀짜이판이라고 홍콩식 솥밥을 시켰어요

매운돼지고기 볶음솥밥 픽!

고기도 맛있고 밑에 누릉지도 생기기 때문에

같이 먹어주니 개꿀맛

 

 

아주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 .。. o(≧▽≦)o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