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어람횟집, 꼬지사께 울산 명덕점

파스텔리 2023. 8. 26. 20:32
728x90

 

 

 

 

 

 

 

친구가 가성비 좋은 횟집이 있대서

따라갔다 왔어요

어람횟집!!!

중공업 기숙사 근처에 있어요

 

 

 

 

 

 

모둠회로 주문!

밀치회랑, 우럭, 도다리,,등등 있었던 것 같아요

간만에 먹는 회라 흡입 ㅋㅋㅋ

 

 

 

 

 

 

밑반찬도 푸짐하지 않나요?

가성비 좋더라구요

매운탕도 시켜먹고 싶었는데

2차 가서 탕먹기로 해서 참기...

여튼 술도 시키고해서 오만원? 나왔어요

괜찮지 않나용?ㅋㅋㅋㅋ

 

 

 

 

 

 

꼬지사께로 넘어가서

해물 짬뽕탕을 시켰어요 

역시 얼큰한 국물을 먹어줘야행

살짝 얼큰함이 부족해서 청양고추좀 더 넣어달라고 했네요

 

 

 

 

 

 

먹태도 시켜줌

염통꼬지도 먹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용

명덕 가게들 진짜 빈번하게 사라지고 생기고 하는데

꼬지사께 여긴 

그래도 오래 살아남는 것 같아요

음식이 맛있기두 하구요 ㅎㅎ

 

 

 

만족스런 먹부림이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