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을지로 야장 "향촌식당"

파스텔리 2023. 11. 5. 09:27
728x90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밖에서 삼겹살 구워먹기위해 

을지로로 향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향촌식당" 에 도착!

안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역시 골목갬성이쥬???

웨이팅은 피할 수 없었어요,,,

5시 반쯤 도착했었나...

그래도 3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답니다!

 

 

 

 

 

 

삼겹살 말고도 다양한

안주류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굡살이를 조지는 것!

 

 

 

 

 

 

 

기본 밑반찬들과 고기는 가져다 주시구요

주류는 가게 안에서 가져와야해용

 

 

 

 

 

 

룰루

굽기 스타뚜!!!

╰(*°▽°*)╯

고기도 질이 좋았어용!!

 

 

 

 

 

 

순두부찌개도 시켜줬어용

이것두 맛나맛나

(´▽`ʃ♡ƪ)

 

 

 

 

 

 

너무 맛있게 잘 먹엇네용

역시 고기는 밖에서 구워먹어야야...☆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