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국립중앙박물관 한식당, 경천사탑 두레

파스텔리 2023. 10. 23. 22:11
728x90

 

 

 

 

 

 

국립중앙박물관 구경갔다가

비도 오고 밖에서 식당 찾아다니면서 먹기가

귀찮더라구요

그런데 마침 박물관 안에 한식당

"경천사탑 두레" 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들어갔죠

☆*: .。. o(≧▽≦)o .。.:*☆

 

 

 

 

 

박물관 안쪽으로 쭉가면 경천사지 10층 석탑이 보이는데

석탑지나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바로 보일거에요

인테리어는 탁 트여서 비안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근데 일하시는 분들 동선이 좀 불편하겠다는 생각은 했네요 ㅎㅎ

우린 시그니처 메뉴인 두레비빔밥과 

비온다는 핑계로 부추해물전을 시켰네요 ㅋㅋ

 

 

 

 

 

 

밥은 성인 남성분들이 먹기에는 조금 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여자들한텐 딴 적당!

야채랑 고추장 넣고 비벼줍니당~

 

 

 

 

 

 

부추 해물전도

정말 건강한 맛 그 자체였어요

부추가 정말 뺴곡하게 들어있었고 ㅋㅋㅋ

밀가루?라고 해야하나 그것도 뭔가초록초록한것이

보기도 더 좋고 맛있더라구요

 

 

 

 

 

 

맛나게 잘 먹고

소화도 시킬겸 예전부터 보고싶었던

사유의 방으로 가봤어요

 

 

 

 

 

 

확실히 이게 더 눈길이 가더라구요 ㅎㅎ

저 질감표현이란...

 

 

 

즐거웠던 국립중앙박물관 나들이였네요

한 곳에서 올인원 싹다 가능하니

더 좋았던~

좋은 전시 많이하니까

조만간 또 가야겠어용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