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심플밀 캣마스터 해피 랜덤 피규어 하늘의 신 시리즈

파스텔리 2022. 1. 27. 16:07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에 아주 나쁜 취미가 생겼어요ㅠㅠ

이런데 관심을 주면 안되는 거신디,,,,

내 자신이 원망쓰 ㅠ

 

 

 

 

그것은 바로

요것입니다 두둥~!!!

텐바이텐에서 구입한

심플밀 캣마스터 랜덤 피규어랍니다

 

 

 

 

하늘의 신 시리즈 컨셉인데

그리스 로마 신화 너낌 낭낭합니다

시크릿은 바라지도 않고 다 귀여워서

중복만 아니기를 빌었쥬

 

 

 

 

무지개의 신이 당첨!!

실물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미췬 저 유니콘 튜브 앙증맞아 어쩔거야

소품들 마저 너무 큐티한 것 ,,,

 

 

 

 

살짝 삐껴있는 듯한 눈빛 ㅋㅋㅋ

퀼리티가 좋네요

유니콘 튜브에도 펄이 촤르르르 있구요

고앵이 여싄님 옷도 영롱합니당

 

 

 

 

완전체의 모습입니당

하트 봉도 끼워주고~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곡소리가 절로 났다는💖💕😁

 

근데 두번째 박스가 중복이여서 짜증으로 마무리 되었다는

슬픈 결말😢

 

 

 

 

 

하양이라 때탈 것 같아서 요래하고 마무리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