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서커스 보이 밴드 편의점시리즈 / CBB CONVENIENCE STORE / 아트토이

파스텔리 2022. 2. 18. 20:15
728x90

 

 

 

 

 

안녕하세요

 

 

결국

CBB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말았어요😢

 


 

CBB회사 자체는 우리나라 일러스트 회사인 것 같은데

아트토이는 중국에서 만들어 파는 것 같아요

 

1월 말이였나 2월 초 쯤에

텐바이텐에서 적립금이랑 쿠폰 쏟아부어서 샀던

서커스보이밴드 아트토입니당ㅋㅋㅋㅋ

(어떻게든 정가로 사지 않겠다는 의지)

 

 

 

 

저의 첫 CBB네용 ㅋㄷㅋㄷ

제발 저 그림 속 오리가 나오길 기다리며

시크릿은 바라지도 않아효

 

 

 

 

편의점 시리즈여서 시리얼, 케첩 등등 있음

케첩이랑 머스타드가 인기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전 오리나 사과....💕

 

 

 

 

오리 카드 나오자마자 소리질러~~

편의점 직원 오리

나의 알바몬시절이 떠오르는군

너무 귀엽쥬 ㅠㅠㅠ

근데 퀄이 막 엄청 좋진 않아요

발도 짝짝이고.. 그래도 귀여우니깐 ㅋㅋㅋㅋ

 

 

 

 

아구 이뻐라

저 인자한 표정과 심플한 오리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일하면서 저런표정 지을 수 없을텐데?ㅋㅋㅋ

 

 

 

 

그 후에 또 한 번 질렀다는ㅋㅋㅋㅋ

아니 나의 마음을 읽는 것도 아니구

사과가 나왔더라구요 ㅋㅋㅋㅋ

빨간 사과를 더 원했지만

초록이도 넘 귀엽귀엽

 

 

아주 만족스런 CBB쇼핑이였네요

 

 

부지런히 돈을 모아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