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서커스 보이 밴드 포레스트 클럽, CBB FOREST CLUB

파스텔리 2022. 4. 28. 22:43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인스타에서

서커스보이밴드 신상 소식을 보고

두 개만 구입해 봤쥬

(❁´◡`❁)

 

 

 

 

숲속 친구들

여우가 메인인가봐용

저는 원숭이랑, 토끼 빼고는

뭐가 나와도 상관없었어요 ㅋㅋㅋㅋ

취향은 양이긴 한데( ̄y▽, ̄)╭ 

 

 

 

 

스티커 사은품도 같이 왔더라구요 ㅋㅋㅋ

 

 

 

 

 

이번 시리즈들이 대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이 강한거 같아요 ㅋㅋㅋ

사실 나무 나와서 좀 실망

나무 있는지도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 ̄)ブ

근데 계속 보다 보니 뭔가 힐링되고 괜찮은거 있죠?ㅋㅋㅋ

여우도 이뻐이뻐~

시크릿은...뭐 바라지도 않았습니다

 

 

 

 

둘다 너무 귀엽자냐...........

둘이 너무 잘어울리자냐..........

( ͡°( ͡° ͜ʖ( ͡° ͜ʖ ͡°)ʖ ͡°) ͡°)

CBB아트토이는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뒤에는 포레스트클럽이라고

적혀있네용

같이 세워두니 더 귀욥네용

대박까진 아니여도 중박은 친

CBB랜덤박스 후기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