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cook

이지쉐프 알리오올리오 소스로 야채듬뿍 스파게티 만들기

파스텔리 2021. 4. 12. 23:47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알리오올리오 만들기가 그렇게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를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폰타나는 좀 실패했구..

발견한 것이 이지쉐프 알리오올리오 소스였어요

 

 

팩형으로 되어있어서 하나씩 쓰기도 좋고

꼭 알리오올리오가 아니고 감바스나 그냥 나물에 묻혀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정착했습니당

 

완성작입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냉장고털이용 알리오올리오에요

ㅋㅋㅋㅋㅋ

 

 

야채들이 좀 힘이없어보이면 다때려넣고 만들어주면 됩니다 ㅋㅋㅋ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주고 또 끓여줍니당

 

 

 

이때 미나리가 한창 철이라서

미나리도 많이 넣었던듯

 

 

 

 

소스를 부어주고

마늘을 넣어줍니다 

통마늘이없어서 ㅠㅠ

그냥 다진마늘만 넣었어용

 

 

 

 

버섯도 넣고 양배추도 넣고~

볶아볶아~

 

 

 

 

면도 넣고 쉐낏쉐낏해줍니당

 

 

맛있게 잘 해먹었네용

알리오올리오 소스 찾으시면 

이지쉐프 추천드려용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