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cook

풀무원 들기름 메밀 막국수, 간단하게 점심 한 끼 해결

파스텔리 2021. 8. 22. 10:45
728x90

 

 

 

 

 

안녕하세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항상 뭘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ㅋㅋㅋㅋ

항상 배달만 시켜먹고 싶지만 또르륵


그러다 냉장고를 뒤져보는 데 

들기름 메밀 막국수가 나와서 너로 결정했다!!!!!!!!!!

 

 

 

 

안그래도 요즘 들기름 막국수가 핫하잖아요?

이미 유행이 지났나요...?ㅋㅋㅋㅋ

여튼 궁금했는데 잘됐다 싶어 바로 만들어 먹기로!!

 

 

 

 

이렇게 2인분 구성에 면과 소스, 들기름, 김고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주 깔끔하게 잘 들어가 있어요

 

 

 

 

처음에 저 면이 딱딱하게 잘 안 뜯어질까봐 걱정했음

 

 

 

 

물이 끓기 시작할 때 면을 넣어주고 나니 잘 풀어졌어요

 

 

 

 

흰 거품이 올라오면 찬물을 부어주면 된대요 ㅋㅋㅋ

시키는 대로 찬물 투하

촤하하하하

 

 

 

 

3분정도 끓여주고 꺼내서 찬물로 씻어줍니당 ㅋㅋㅋㅋ

물기를 빼주고 나면 이제 거의 다 완성된 것이나 다름 없쥬????????

 

 

 

 

간장소스 붓고 고명으로 나름 흐트러지지 않게 플레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있어요 고소하고 간장비빔면 같은 맛이 나고

막국수 면의 식감도 좋았어요

하지만 김치는 꼭 같이 드시는 편이 좋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먹다보면 살짝 느끼함

김치랑 같이 먹어주니 딱 좋더라구요

 

점심 한 끼 잘 먹었네요 굳굳

나중에 보이면 또 사봐야 겠어요

요새 이런 키트들이 많아져서 

저같이 똥손들에겐 정말 한줄기 빛이네요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