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 맛집 헤이다이닝

파스텔리 2022. 10. 14. 13:27
728x90

 

 

 

 

 

 

저번달에 다녀왔지만

지금 올리는 뒤늦은 포스팅입니다

 

친구 브샤 겸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맛난거 먹기로 하고 간 

 

"헤이다이닝"

 

 

 

 

 

 

식전빵

상큼시콤한게 맛있쥬?

 

 

 

 

 

 

틈새를 이용해 메뉴판도 시켜주구용

와인에이드도 맛나더라구요

하지만 하이볼이 더 맛났음ㅋㅋㅋ

 

 

 

 

 

 

친구가 청첩장 주는걸 보셨는지

센스있게 아란치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대박!!!!!!!!!!!😘

완전 써프라이즈~~

이러면 다음에 또 안 올 수 없잖아용?ㅋㅋㅋㅋ

(❁´◡`❁)

속을 열어보니 먹물밥?뺴꼼

맛있었어요유ㅠ

 

 

 

스퀴드 잉크 파스타

 

 

친구들이 이걸 강추하길래 바로 시켰어요

매콤한것이 맛있더라구요

한국의 맛이 나는 먹물파스타!

 

 

728x90

 

 

블랙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빠질 수 없쥬?

양념에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용

 

 

 

볼로네이즈 링귀니

 

 

 

전 이 메뉴 정말 맛있었는데

친구들은 쏘쏘라고

제 기준에선

이것이 진정

이탈리아의 맛ㅋㅋㅋㅋㅋ

 

 

 

트러플 버섯 크림 비프 리조또

 

 

 

이것두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이것저것 다 퍼먹는다고

정신없었네요

정말 메뉴들이 다 맛있었어요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 오셔도 좋을 것 같고

먹고싶을때 언제든지 가면되죠뭐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