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cook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파스텔리 2021. 10. 21. 16:32
728x90

 

 

 

안녕하세요

 

점심으로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드디어 먹어봤네용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뒤늦게 사봤답니다 ㅋㅋㅋ

 

 

 

 

요 봉다리에 4개입이 들어있어요

 

 

 

 

뒷면에는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저만 먹을 거라 한개를 꺼내서 뜯어봤어요

가지런히 묶여있는 막국수와

소스들이 들어있습니당

 

 

 

 

끓는 물에 면 투하~

4분간 끓여야해용

거품이 생각보다 잘나더라구요

찬물 붓지말고 불세기로 조절하래서

계속 냄비앞에 붙어있었어요 ㅠㅠㅋㅋㅋ

 

 

 

 

찬물로 적셔주고 물기를 빼줍니다

 

 

 

 

들기름 간장 김가루 참깨 순으로 넣어줍니다

소스들 앞에 번호가 적혀있어서

번호대로 넣어주시면 될 것 같아용

 

 

 

 

참깨까지 뿌려주면 완성!!!

보니까 비벼서 먹지말고 저대로 그대로 먹어라고 되어있길래

(말잘들음)

그렇게 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좀 느끼하면 어쩌지 걱정도 했는데

그런거 없고 

고소하면서 숙숙 잘 들어가는 맛이였어요

특색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저는 그래서 더 괜찮더라구요?

 

 

 

 

맛나게 잘 무것쥬

나중엔 부모님께도 해드릴 생각입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