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담양 숙소 추천, 스테이 인 공간

파스텔리 2024. 4. 7. 22:50
728x90

 

 

 

 

 

 

담양 여행을 간 이유중 하나는

이 숙소였는데요

"스테이 인 공간"

고양이들이 엄청 반겨준다길래

에어비앤비에서 바로 예약해버렸어요

 

 

 

 

 

 

 

 

시골 할머니집에 온듯한 느낌도 들고

아늑하고 차분한게

첫인상부터 합격~

오후 세시부터 체크인이라

주변에 죽녹원 구경하다가 3시에 맞춰

들어갔어요

 

 

 

 

 

 

 

 

저희가 묵은방은

별채 새솔방이였어요

자는방있고 그옆이 부엌이고

화장실은 공용이지만 거의

우리만 쓰는것 같았어요

 

 

 

 

 

 

 

 

문열면 좀 꿉꿉한 냄새가 나니까

환기는 꼭 시켜주세요

고양이출입은 절대금지~

여기 냥이들이 호시탐탐

들어오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냥이들은 5마리가 있었어용

다들 사람 좋아하구 ㅠㅠ

애교도 정말 많았어요

특히 봄이 ㅠㅠ

또 보고싶어용...ㅎ

 

 

 

 

 

 

 

 

저녁에 화장실가다가 한컷 찍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엔 요런느낌

 

 

냥이들와 힐링하고싶다면

정말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