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혜화 맛집 청화원 , 연극 클로저

파스텔리 2024. 5. 9. 22:19
728x90

 

 

 

 

 

 

연극 보러가기 전에

배부터 채워주기로

대만음식점

청화원에 다녀왔어요

 

 

 

 

 

 

 

메인메뉴로

우육도삭면 주문주문

현지인 분들이 하는 것 같았어요

고기도 맛있고

국물맛도 굿~

 

 

 

 

 

 

 

 

같이 먹으려고 시킨

소룡포

이름 너무 매력적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육즙공격 장난아니더라구요

육즙먼저 후루룩해주고

먹기

 

 

 

728x90

 

 

 

 

 

 

 

수정달만두

시스루만두라며 ㅋㅋㅋㅋ

이것두 맛있었어요~!

새우와 부추의 조화가 아주 일품

 

 

 

 

 

 

 

 

연극 클로저를 보러

플러스 씨어터 도착

시간이 좀 남아서

먼저 화장실 들리려고

건물 2층에갔더니

 

 

 

 

 

 

 

 

이런곳이!

ㅋㅋㅋㅋㅋ

연극은 지하에서 봤어요

여기서 보는게 아니였음

 

영화 클로저를 재밌게 봐서

연극도 보게되었네요

배우들 다 연기가 좋았지만

이상윤,진서연 나올때가 

확실히 안정적이였고

(이상윤 존잘..ㅋ)

무대는 찍지 못하게 하더라구요

여튼 재밌게 잘 보고 나왔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