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호 멸치집, 멸치회무침

파스텔리 2024. 6. 23. 21:21
728x90

 

 

 

 

 

 

 

안녕하세요

멸치집에 다녀왔어요

멸치회무침은 처음먹어보는데요

 

 

 

 

 

 

이쪽은 처음 와보는데

먹자골목이더라구용?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했습니다

 

 

 

 

 

 

 

 

찌개세트 A세트를 시키고

기다려줍니다~

사장님들도 디게 친절하심👍

 

 

 

728x90

 

 

 

 

 

 

 

 

손님이 좀 빠졌을때 내부 사진도

후딱 찍어봤어요

 

 

 

 

 

 

 

 

오늘의 주인공 멸치회무침!

너무 맛있던걸요?

입맛을 확 돋구는게 굳굳

호랑이 막걸리도 시켜줬어요

달달하니 알쓰에게 딱이더구먼유?

막걸리와의 조합이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멸치찌개는 급히 먹는다고 ㅋㅋㅋㅋ

찍지 못했네유

ㅎㅎㅎㅎㅎㅎㅎ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