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담양 대사랑 운수대통밥, 죽녹원 나들이

파스텔리 2024. 3. 30. 17:24
728x90

 

 

 

 

 

 

 

 

담양에 놀러갔으니

대통밥은 꼭 먹어줘야겠죠?

비슷한 식당들이 많길래

그냥 주차 해두고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들어간 곳이

"대사랑 운수대통밥"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한우떡갈비에 대통밥으로

주문~

식탁이 크다고 생각하던 와중..

 

 

 

 

 

 

 

 

입가심 하라고

국수가 나왔어용

 

 

 

 

 

 

 

배가 좀 많이고파서

언제나오지 하는데

이모님이 엄청난 것들을 들고오셨어요

역시 ...전라도 밥상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

 

 

 

728x90

 

 

 

 

 

 

 

요 팽이버섯무침 맛있더라구요

입맛 돋구는 맛!

여기 반찬맛집이였어요 ㅠㅠ

 

 

 

 

 

 

 

 

대통밥은 찍지도 못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로라도

대체해봅니다

반찬들이 다 괜찮아서

떡갈비는 무난한 느낌?ㅋㅋㅋㅋ

무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허기 채우고 죽녹원 궈궈

푸릇푸릇하고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마도 카페..?

ㅋㅋㅋㅋㅋㅋㅋ

대나무 숲 걸으니 너무 좋고

푸바오가 어디서 나올거같고 그랬네요

담양 아기자기해서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꽃피면 더 이쁠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