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현대카드 아트라이브러리, LP 무료청음

파스텔리 2024. 2. 26. 23:50
728x90

 

 

 

 

 

 

 

여기가 뮤직라이브러리인줄 알고

그냥 들어갔던

현대카드 아트라이브러리

 

 

 

 

 

 

 

처음에 여기도 현대카드 있어야하나해서

물어보니까

들어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엄청난 양의 LP

 

 

 

 

 

 

 

 

여기까지 왔는데

나도 LP를 듣고가야겠다며

3장을 골라봅니다

듣고싶은 LP 3장 골라서

직원분에게 가져가면

알아서 다 해주심

 

 

 

 

 

 

 

 

 

듣고있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기다려봅니다

 

 

 

 

 

 

 

 

턴테이블당 2명까지

동시 청음이 가능해요

 

혼네LP 너무 이쁘지 않나요?

부농부농한것이

노래도 너무 좋고

갬성에 젖어듭니다

 

 

 

 

 

 

 

 

예쁜 마고로비언니의 바비앨범

바비답게 LP색 장난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닐 종류도 다양하고

듣고싶은 앨범 들어도 좋고

몰랐던 앨범 들어도 좋을 것 같네요

 

 

다보고 나오는데 옆건물이

뮤직라이브러리더라구요?

담번엔 여기 가보는걸로...ㅎ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