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운대 씨엘로, 망고빙수 추천

파스텔리 2023. 8. 15. 20:37
728x90

 

 

 

 

 

벌써 갔다온 지 한달이 더 넘은

해운대 씨엘로 후기입니다

 

 

이날 비가 많이는 아닌데 엄청 습하고 흐렸어요

한화리조트 해운대에 숙소를 잡고

그 옆으로 조금만 걸으면 있는

해운대 씨엘로에 저녁 예약!!

 

 

 

 

 

 

광안대교 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곳인데

이날은 너무 흐렸음 ㅠㅠ

 

 

 

 

 

 

분위기 완전 고급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찰칵찰칵

 

 

 

 

 

 

메뉴판으로 주문을 하고 

전 샹그리아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채끝스테이크

맛있었어요 버섯과 토마토까지 싹싹 다 비워먹었답니다 ㅋㅋ

 

 

 

 

 

 

안심스테이크

이것두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채끝이 더 맛있었네요

 

 

 

 

 

 

크림버섯오겹파스타, 김치필라프

둘 다 맛은있어요

김치필라프는 맛있는 김치볶음밥인거 알쥬?ㅋㅋㅋㅋ

여기가 양이좀.. 적게 느껴지더라구요

여자4명이서 먹기에?ㅋㅋㅋㅋ

비싸고 양은 적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서 그래~이런느낌 ㅋㅋㅋ

 

 

 

 

 

 

그래서 결국 피자를 시켰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도

디아볼라피자 이게 아닐까 싶은데...

이것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까지 먹으니 배가 좀 차서

후식을 뒤지다가

다른 테이블에서 망고빙수를 시키길래

우리도 손민수해버림

 

 

 

 

 

 

솔직히 이게 젤맛있었어요

이거때문에 여긴 또 가고싶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싫어하는 친구도

잘먹더라구요

완전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날씨가 흐려서 아쉽긴했지만

해무낀 해운대도

나름 운치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위치✔️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삼산 롯데백화점 중식당 하준  (0) 2023.08.17
더현대 라울뒤피, 돈모노, 씨멘트아이스크림  (0) 2023.08.15
울산 삼산 로바타화전  (3) 2023.07.16
여의도 고릴라쉐프  (0) 2023.07.10
상봉 구우삼  (0) 2023.07.02